Microsoft really doesn’t want you to use Internet Explorer anymore
theverge.com/2019/2/8/18216767
그럼 좀 IE좀 업데이트로 죽여주면 안되겠니?

오늘의 고찰: 과연 밀스도 소일렌트처럼 완전한 식사 대체가 가능할까

와우 마스토돈 오랜만~ 맛스타랩이 오류를 뿜뿜하네요

서브스트라텀 써 보려고 했는데 가용램 줄까 봐 시도를 못 하겠다

개인적으로는 Dark 모드보다 Black 모드를 선호합니다

비록 보는 UHD 컨텐츠도 볼 수 있는 디바이스도 없지만 넷플릭스 구독하기는 진짜 잘한 것 같다

twingyeo.kr/media/zGGzmgXeQOsH

아무리 신기술과 신제품을 접하고 전해도 제 컴퓨터 부품이 바뀔 일은 없겠죠
슬픕니다

엔비디아 이벤트 보고 있는데 2시까지 버틸 수 있을까... 아직 본편은 시작도 안 했지만

안드로이드 오레오 앱별 알림설정 너무 편하다

최근 Notion을 추천하는 글을 몇 봤는데 그렇게 좋은 서비스던가,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몇 달 전 관련 앱들을 둘러보다가 우연히 써 봤는데, 노트를 그대로 옮겨 온 듯한 모습은 꽤나 인상적이었지만 그 때문인지 본격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불편했다.
"노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익히는 과정은 불필요하다. 그럴 바에는 종이 노트가 낫지 않을까. 개인적으로는 기능이 몇 가지 부족하더라도, 직관적인 원노트가 낫다고 생각한다.

한컴오피스는 구성품과 사용기간 대비 라이센스가 싼 건 맞는데 "오피스"의 의미가 없다... 한글 하나만 쓰지 한쇼, 한셀, 한워드 등은 그냥 가격만 높이는 번들이고, 프레젠테이션이나 스프레드시트는 대부분 MS 오피스로 하는 게 정석이니.

구글이 위치 수집 설정을 꺼도 위치 정보를 계속해서 수집한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위치 기록' 설정을 끄면 지도 타임라인상 표시만 되지 않을 뿐이며, 구글 제품에서 위치 기록을 제공하는 웹&앱 활동 설정을 꺼도 여전히 추상적 위치 정보는 계속해서 수집됩니다. 사용자는 '내 활동' 페이지에서 수집된 위치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확실한 정보 제공"을 했고, "사용자는 제어권이 있다"며 다단계 위치 수집을 인정했습니다.

apnews.com/828aefab64d4411bac2

테슬라가 자사의 자동차 보안 소프트웨어를 오픈소스로 공개할 계획. 테슬라는 올해 5월에도 많은 자사 소프트웨어 중 GPL 라이선스를 사용하는 부분을 공개한 적 있습니다.

twitter.com/elonmusk/status/10

Show more
Twingyeo (트잉여)

Twingyeo(트잉여)는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Mastodon 인스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