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은 언제나 망치지만 맛은 언제나 보장할 수 있는 메뉴… 계란 스크램블…

Q. 91. 100문 100답도 끝이 보이는군요. 제일 기억에 남는 질문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quesdon 

A. 아무말하세요요! 단군이 USA와 운사를 데리고 고조선을 건국한 이래, 마스토돈엔 아무말하는 것이 문화로 자리잡았는데, 그 정신을 다시 일깨워주는 매우 전통있는 질문이었다고 생각해요! 분명 세종대왕님도 지하에서 웃고 있을 거야! 어쩌면 반지하로 레벨 업 하실지도 몰라요!!!
quesdon.planet.moe/@DazeemDAs@

현대 프로그래머라면 자기 도메인 하나 정도는 갖고 있어야 하는 거로군요…

링피트 해서 쑤신 근육은 링피트를 다시 해서 다스려야 합니다

주오님 믹싱도 하시는구나 ! ! !

더 이상 발전의 여지가 없는 역사적 인물을 실제 그 인물에 대한 왜곡의 여지 없이 이리저리 가공하는 게 뭐 큰 문제겠나요

뭐 볼프강 문중에서 보면 화를 낼 수도 있겠지만 아직 못 본 거 같으니까 괜찮을거에요 아마

㉰짐。 boosted

알페스 보고 알툴즈 페스티벌인줄...
뭐 저런 끔찍한 게 있나 했는데 끔찍한 건 맞네

완벽하게 못 해도 굳이 요리를 하는 건 식비를 아끼기 위해ㅅ…가 아니라 그렇게라도 먹이고 싶다는 소리잖아 (뭔가 본심이 나옴)

근데 사실 그거야말로 애정이 듬뿍 들어간 게 아닌가싶어요

이름을 정할 땐 가격비로 따지게 됩니다

성분이고 무게고 뭐고간에 금은 0.001%만 들어가도 음식 이름에 금이 붙잖아요?

들어봐요, 무게비로 따져봤을 때 유명 커피샵의 아메리카노 99%는 상수도란 말이죠?

그러니까 대충 수돗물 마시면 99% 정도는 아메리카노를 먹었다고 할 수 있는 거에요!

마치 모든 기기 위에서 돌아가는 소프트웨어 이름을 앱으로 통일한 듯한…

Show more
Twingyeo (트잉여)

Twingyeo(트잉여)는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Mastodon 인스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