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post

※가상의 국가 스텔라에서 벌어지는 일을 뉴스로 보내드리는 계정입니다.
※1차 창작 계정이지만 오마주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 계정에서 일어나는 일은 전부 픽션입니다.

(신규 히어로들의 소식이 나오고있다...그다지 중요한 소식은 아닌것 같다....)

호랑이무당 호영은 사주팔자 등등도 봐준다고들 하죠? 히어로 등록 기념으로 당분간은 반값에 봐준다고 합니다!

(...이건 조금 흥미가 간다. 나중에 가볼까...)

새로운 히어로들이 등록 되었습니다.

불사전대 후메츠쟈(오리엔탈 선라이즈 출신 5인 1조 히어로 팀)
초인라이더 사이커(오리엔탈 선라이즈 출신)
호랑이무당 호영(타이거 마운틴 출신)
독술사 X드러그(애쉬필드 출신)
창공의 비행자 제트-윙(그레이트 유나이티드 출신)

(처음 듣는 노래가 나오고 있다. 무슨 노래지?)

(노이즈 음이 심하게 나오고 있는 라디오를 두들겼다.)

[...너에게는 기대하고 있다.]

[네!]

[...안식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서둘러라.]

[...히어로들은...사라질 것이다...]

(...목소리가 끊겼다. 뭔가 흉흉한 대사가 너무 많아 나왔는데. 착각한걸까? 꿈을 꾸고있나?...하지만, 이러니 저러니 히어로들이 알아서 잘 해주겠지.)

(내 라디오로도 전송이 되었다면 히어로들이 눈치 못챘을일은 없다. 난 나의 일상을 보내도록 하자.)

[...다...할...나?...]

(...뭐지?)

[...맡겨...부...겠...]

(...뭐지 대체? 진짜로 망가진건가? 한번 라디오를 쳐볼까?)

(...?)

[노이즈]

(이상하다. 라디오가 망가졌나?)

[노이즈]

(...또 돈이 들게 생겼다.)

(오늘도 흔하디 흔한 히어로 소식이다.)

10월 1일 화요일 오전 8시를 함께 하고 계십니다.

반갑습니다, 청취자 여러분. 여러분의 DJ스텔라입니다. 안전하게들 계셨나요?

어제는 참 재난이었죠. 와일드 헌팅이 일어나는 바람에 출근도 등교도 못하고...어라? 조금 좋은게 아닐까요? 물론 와일드 헌팅이 매우 약한 재해였으니 망정이지 더 심각한 재해였다면 이런 농담도 못했을겁니다. 다시 한번 우리들을 구해준 히어로들에게 감사 인사를 한마디씩 하도록 합시다.

(DJ스텔라는 히어로 소식 대신 어제 있었던 재해인 와일드 헌팅에 있었던 일들에 관한 사연을 읽기 시작했다.)

현재 출동 히어로는 썬더 스클래시, 민트 퍼퓸, 닥터 미라쥬, 얼티밋, 드웨인 입니다.

와일드 헌팅은 집 안에 있으면 안전합니다. 밖에 나가지 않으시길 바라며 밖에 계신 주민 분들은 근처 건물로 재빨리 피신하시길 바랍니다.

(다시금 창문 밖을 보니 어둠을 가르는 초록색의 빛이 보인다. 민트 퍼퓸의 마법이 분명하다. 오늘도 히어로는 열심히 일하고 있다.)

긴급 뉴스입니다. 정규방송 송출을 중단하고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금일 7시 45분 부터 빌런 '노 페이스'와 '스컬 킹'에 의한 이상현상, '와일드 헌팅'이 발생했습니다. 피해 규모는 앰버 센트럴을 중심으로 반경 100km 이내의 모든 도시이며 피해 지역 주민 여러분께서는 당황하지 마시고 집 안에 계속 머물러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안내 말씀 드리겠습니다...

(밖을 보니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상당히 어두운데다 유령 같은 것이 떠다닌다. 집 안에 가만히 있는게 좋겠다...)

금주의 히어로 랭킹! 

이번주는 사고도 소식도 많았던 한주였죠! 자 오늘은 어떤 히어로가 랭킹에 올랐을지 볼까요!

1위 수호자 '얼티밋'
2위 무신 '켄이치'
3위 밤의 백작 '드웨인'
4위↑ 강철귀 '메탈 비스트'
5위↓ 분노하는 폭풍 '퓨리 스톰'
.
.
.
.
79위↑ 커맨더 '크로스헤드'
.
.
.
.
98위↑ 일렉트릭 크러셔 '쇼크 피스트'

부동의 인기 1위! 얼티밋이 1위를 또 다시 지켜냈습니다! 또한 메탈 비스트가 4위를 탈환! 또 다시 퓨리 스톰과 엎치락뒤치락 하는 구도가 재현되었습니다!

전주에 화제가 되었던 크로스헤드와 쇼크 피스트가 나란히 순위 상승! 의외라면 의외인 결과네요!

(이후 히어로들의 순위를 보여주기 시작했다. 아나운서의 발랄한 목소리는 좋았지만 역시 이 부분은 지루하다...)

스텔라 뉴스에서 오전 00시를 알려드립니다. 이번주의 순찰 히어로는 닥터 미라쥬, 해피 트리거, 광전사 토크, 퍼펙트 메이드 입니다.

(DJ스텔라는 시덥잖은 소식을 농담을 섞어가며 이야기 하기 시작했다...더 이상의 새로운 소식은 듣기 힘들 것 같다.)

최근의 히어로 소식 두번째 입니다. 

히어로와 빌런이 이어질수 있을까요? if의 영역에서 그치던 가설을 우리는 눈으로 확인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미티어힐스의 히어로, '쇼크 피스트'와 빌런 집단 '12성좌'의 간부인 '아리에스 셉터'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인데요. 여태 비밀연애를 진행하다 깜짝 발표로 세간을 뒤집어지게 했습니다. 잠깐 인터뷰를 들어볼까요?

"쇼크 피스트씨, 아리에스 셉터씨랑은 어떻게 만나셨습니까?"
"아...그게, 맞선에서 만났습니다. 그땐 서로 몰라봤었죠."
"네에~ 복장을 풀고 있었으니까 말이죠~"

이 둘의 행보가 미티어힐스의 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됩니다.

최근의 히어로 소식입니다. 

애쉬필드 시의 대표 히어로. 커맨더라는 이명을 가진 '크로스헤드'와 애쉬필드 시의 대표 빌런이자 '크로스헤드'의 아치 에너미인 '오토사이트'의 이야기는 유명하죠.

그런 크로스헤드와 오토사이트가 잠깐동안의 공투를 벌여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공투의 이유는 바로 양측의 가족이 한꺼번에 인질이 되었기 때문인데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여태까지의 원한을 잠시 접어둔 히어로와 빌런에게 찬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한 이후에도 오토사이트는 당분간 활동을 정지하겠다고 했는데요. 그와 인터뷰에 성공한 기자에게 단 한마디만을 전하고 그대로 사라졌다고 합니다.

"빚을 갚는 것 뿐이다."

빌런이지만 신사적인 행동을 고수하는 오토사이트. 박수갈채를 받을만 하네요.

9월 27일 오전 8시 20분을 함께 하고 계십니다.

청취자 여러분, 오늘도 좋은 아침입니다. DJ스텔라 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이죠? 즐거운 주말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루카스 조약이 시행된지 벌써 10년이 지났습니다. 기자를 보호하기 위한 조약인 루카스 조약은 자신의 목숨을 걸고 빌런들을 취재한 기자 루카스를 기리기 위한 조약이며, 그가 죽어간 토요일과 일요일의 새벽을 기억하기 위한 조약입니다.

루카스 조약은 주말만큼은 기자를 집중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기자들의 활동을 멈추는 날입니다. 루카스를 위해 잠깐 묵념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침묵)

좋습니다. 주말이 다가오기 전에 오늘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까요.

(오늘은 특별히 눈에 띄는 소식이 없다.)

스텔라 뉴스에서 오전 00시를 알려드립니다. 빌런의 출몰 빈도가 상승하니 외출엔 주의 바랍니다.

스텔라 라디오에서 오후 11시 50분을 알려드립니다.

(DJ 스텔라는 최근의 소식을 알려주고는 히어로의 열애설을 말하기 시작했다. 더 이상의 소식을 들을 수는 없을것 같다...)

Show older
Twingyeo (트잉여)

Twingyeo(트잉여)는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Mastodon 인스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