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 하다가 밀리로 넘어왔었는데, 결국 일본어에 지쳐서 관뒀었다 :blobcry: 얼른 출시되면 좋겠네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밀리시타]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한국에서 출시 확정!→→ is.gd/37ZQT7

우왕아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밀리시타 한섭이 생긴다는 이야기가 도는데 진짜인가...

스킨푸드 사이트 왜이러냐... 50% 할인이라고 해놓고 쿠폰함에는 30% 할인 쿠폰밖에 없고, 30% 할인된다고 하는 제품에 그 쿠폰 적용하면 20% 할인 가격이 표시되고, 20% 할인된다는 제품은 30% 할인 적용됨ㅋㅋㅋㅋㅋㅋㅋ

픽시브에 그림체 필터링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10일 뒤면 지킬앤하이드 본다아 :blobheart: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그리고 이름 모를 무언가도 3세트나 했어 :blobsob:

와 쌤 너무해 스쿼트 15개씩 6세트나 시켰어 :blobsob: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요건 아트박스에서 사 온 펜인데
뚜껑을 열면 고양이가 숨고 닫으면 뿅 튀어나온다! :blobcatsurprised:

점프 스쿼트 하려다 자세가 안 나와서 실패해따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 MSONIC_Y
————————————
진짜 예절도 없고 뭔가 문제있으면 공론화 여론전부터 해서 상대방을 매장 시키려하는 못되처먹은 심성부터 배운 요즘 친구들 속성이 너무 잘 드러나있음 어떻게 저렇게 싸가지가 없지? 그리고 그걸 깨부수는 조교의 반박글이 진짜 사이다인데 저 학생은 아마 끝까지 자긴 잘못 없다 생각할거임
————————————
twitter.com/MSONIC_Y/status/11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운동을 안하고 살을 빼고싶다."
모두가 바라는 생각이죠?, 실제로 가능하긴 합니다.

체중을 조절할때는 모두들 대부분 운동이 '주'가 되고 식단이 '부'가 되는줄 알지만.
실제로는 식단이 '주' 이고 운동이 '부'가 됩니다.

체중이라는건 우리 몸에있는 근육량, 체지방, 수분량 등등 몸에 속한 여러가지들을 합쳐 재는걸 체중이라 부르죠. 이때문에 실제로는 운동을 안하고도 체지방을 줄이고 체중을 줄일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먹는 식습관을 조금만 바꾸고 수분 섭취도 조금만 더 올바르게 한다면, 기존의 체중보다 더 적게, 체지방도 쭉 빠질 수 있을겁니다.

그러니 여러분, 지금 드시고 계신 음식들을 다시한번 보고 제대로된 식단을 짜보는게 어떨까요?

#오타쿠의_건강_가이드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오늘은 사이드 플랭크 업,다운에 대해 알아볼까요?

사이드 플랭크 업,다운

기존에 알려주었던 사이드 플랭크에서 조금 더 '어렵고' '아픈' 자세입니다. (아이 좋아)

기존에 취하던 사이드 플랭크 자세를 유지한채로 하체를 천천히 낮춰 땅에 닿을랑 말랑 한 지점까지 내립니다.
땅에 닿이기 직전까지 내린 후 다시 천천히 본래 자세대로 하체를 올려줍니다.
처음하시는 분은 6~10회, 익숙해진다면 12회 정도로 해주시고 마지막으로 버티기 자세로 근육을 완전히 짜주듯 자극시켜주는데 좋습니다.
본 운동은 양쪽 교차로 해주는걸 한세트로 치며 처음하시는분은 2~3세트, 어느정도 된다 또는 적응되신 분들은 3~4세트까지 해주시면 좋습니다.

* 약 3~4세트만 해도 죽을거니 처음하시는 분들은 2~3세트로 몸을 적응시켜주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습니다.
#하루에_한번_운동글

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플랭크

코어 근육 단련에 효과적입니다. 척추 측만증, 척추 만곡이 심한 분들에게 좋습니다.
복부, 허리, 다리, 상체를 다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만해도 죽을려하죠.

하실때 전체적으로 몸이 일자가 되도록 유지해주시면서 견갑골(날개뼈)가 튀어나오지 않도록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잘 이해가 안되신다면 팔꿈치로 바닥을 밀어준다고 생각하시면 더 편할거같내요)
팔로 바닥을 딛으며 지탱해줄때 어깨랑 팔은 일자를 유지해주셔아 합니다.

간혹 고개를 젖혀 앞을 보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건 도움이 1도 안되고 방해가 더 잘됩니다. 고개는 늘 바닥을 보면서 머리부터 전체적으로 일자자세를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코어 근육이 약하신분들은 30초도 못버티니 "이까짓거 쉬운걸" 하시면서 시작하셨다가 20초도 안되서 기진맥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처음에는 30초 이내 적응이 되신다면 천천히 1분, 1분 30초로 늘려가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Show more
Twingyeo (트잉여)

Twingyeo(트잉여)는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Mastodon 인스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