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엘 :thinking_coffee: boos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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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름 모를 무언가도 3세트나 했어 :blobsob:

와 쌤 너무해 스쿼트 15개씩 6세트나 시켰어 :blobs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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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건 아트박스에서 사 온 펜인데
뚜껑을 열면 고양이가 숨고 닫으면 뿅 튀어나온다! :blobcatsurprised:

점프 스쿼트 하려다 자세가 안 나와서 실패해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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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SONIC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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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예절도 없고 뭔가 문제있으면 공론화 여론전부터 해서 상대방을 매장 시키려하는 못되처먹은 심성부터 배운 요즘 친구들 속성이 너무 잘 드러나있음 어떻게 저렇게 싸가지가 없지? 그리고 그걸 깨부수는 조교의 반박글이 진짜 사이다인데 저 학생은 아마 끝까지 자긴 잘못 없다 생각할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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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tter.com/MSONIC_Y/status/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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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을 안하고 살을 빼고싶다."
모두가 바라는 생각이죠?, 실제로 가능하긴 합니다.

체중을 조절할때는 모두들 대부분 운동이 '주'가 되고 식단이 '부'가 되는줄 알지만.
실제로는 식단이 '주' 이고 운동이 '부'가 됩니다.

체중이라는건 우리 몸에있는 근육량, 체지방, 수분량 등등 몸에 속한 여러가지들을 합쳐 재는걸 체중이라 부르죠. 이때문에 실제로는 운동을 안하고도 체지방을 줄이고 체중을 줄일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먹는 식습관을 조금만 바꾸고 수분 섭취도 조금만 더 올바르게 한다면, 기존의 체중보다 더 적게, 체지방도 쭉 빠질 수 있을겁니다.

그러니 여러분, 지금 드시고 계신 음식들을 다시한번 보고 제대로된 식단을 짜보는게 어떨까요?

#오타쿠의_건강_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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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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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사이드 플랭크 업,다운에 대해 알아볼까요?

사이드 플랭크 업,다운

기존에 알려주었던 사이드 플랭크에서 조금 더 '어렵고' '아픈' 자세입니다. (아이 좋아)

기존에 취하던 사이드 플랭크 자세를 유지한채로 하체를 천천히 낮춰 땅에 닿을랑 말랑 한 지점까지 내립니다.
땅에 닿이기 직전까지 내린 후 다시 천천히 본래 자세대로 하체를 올려줍니다.
처음하시는 분은 6~10회, 익숙해진다면 12회 정도로 해주시고 마지막으로 버티기 자세로 근육을 완전히 짜주듯 자극시켜주는데 좋습니다.
본 운동은 양쪽 교차로 해주는걸 한세트로 치며 처음하시는분은 2~3세트, 어느정도 된다 또는 적응되신 분들은 3~4세트까지 해주시면 좋습니다.

* 약 3~4세트만 해도 죽을거니 처음하시는 분들은 2~3세트로 몸을 적응시켜주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습니다.
#하루에_한번_운동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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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랭크

코어 근육 단련에 효과적입니다. 척추 측만증, 척추 만곡이 심한 분들에게 좋습니다.
복부, 허리, 다리, 상체를 다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만해도 죽을려하죠.

하실때 전체적으로 몸이 일자가 되도록 유지해주시면서 견갑골(날개뼈)가 튀어나오지 않도록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잘 이해가 안되신다면 팔꿈치로 바닥을 밀어준다고 생각하시면 더 편할거같내요)
팔로 바닥을 딛으며 지탱해줄때 어깨랑 팔은 일자를 유지해주셔아 합니다.

간혹 고개를 젖혀 앞을 보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건 도움이 1도 안되고 방해가 더 잘됩니다. 고개는 늘 바닥을 보면서 머리부터 전체적으로 일자자세를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코어 근육이 약하신분들은 30초도 못버티니 "이까짓거 쉬운걸" 하시면서 시작하셨다가 20초도 안되서 기진맥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처음에는 30초 이내 적응이 되신다면 천천히 1분, 1분 30초로 늘려가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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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플랭크

크런치와 같은 복부운동 및 코어근육을 강화 시켜 주는 운동으로서 그밖에도 팔, 어깨, 등을 강화 시켜주고 몸매를 가꾸기에는 최적인 운동자세입니다.

시작하기 앞서 자세를 알려드리자면, 옆을 보고 누운 자세로 다리를 모아준 상태로 쭉 펴줍니다.
팔로 상체를 지탱하면서 상체를 올려주며 이때 지탱하는 팔(팔꿈치)은 어깨와 일직선을 유지해주면서
중심을 잡아주는 팔과 발로 중심을 유지하면서 몸은 일자를 유지하며 그자세로 30초 또는 1분이상 유지해주면 됩니다.

플랭크 자세는 코어근육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코어 근육 강화 효과를, 나머지 분들에게는 허리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사이드 플랭크 업다운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에_한번_운동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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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런치 자세
등을 완전히 붙힌 자세를 유지하며 상체를 들어올린다.
이때 등은 바닥과 붙어있는 자세를 유지하며 윗복부에 자극을 느낀다.

발달하는 부위: 복근(윗 복근)
#하루에_한번_운동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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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crewの「おにショタメーカー」でつくったよ! picrew.me/share?cd=sN5Vd6E5Vh

디폴드 헤어스타일이 암만봐도 전일이라서 쌍전일 만들었다
초딩전일이 고딩전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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