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post

사라진 문서 찾기

리스트가 이상했던듯? 쳐내고 쳐내서 많이 줄임
다시 백업에서 찾는데 꽤 있는것 같음

어제에 이어 삭제된 문서 찾기

삭제된 문서 17만개 중에 10만개를 백업에서 검색 돌렸는데 12000개만 살아있음 ㅋㅋㅋㅋㅋㅋ

아침 안 먹기 시작했는데, 어제는 괜찮더니 오늘은 배고프네...

사라진 파일이 20만개인데 백업에 절반정도는 없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엑스 더 스카이 후기

1. 원신 행사 덕분에 좀 싸게 가긴 했는데 여전히 비싸다. 행사 아니었으면 27000원 내고 전망대 들어가야했음
2. 엘리베이터 겁나 빠르더라
3. 약 100층에서 해운대 내려다보는게 컨텐츠임
4. 98층에 스타벅스랑 다른 카페가 있는데 다른 카페 시그니처 커피 마셔보는것도 나쁘진 않음. 크림이랑 소금 들어가서 단짠단짠함
5. 기념품 비쌈

Show older
Twingyeo (트잉여)

Twingyeo(트잉여)는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Mastodon 인스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