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게임 아이콘들은 왜 다 이따위?

ES브라우저에서 개발사가 넣은 백도어가 들통남

플라네타리움이라는, 제가 지난해부터 일하게 된 새로운 팀에서 함께 일할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플라네타리움은 (이를테면 비트토렌트처럼) 서버 없이 P2P만으로 돌아가는 온라인 게임과, 그러한 게임들을 만들기 위한 라이브러리∙SDK를 함께 만드는 팀입니다. (저는 게임보다는 라이브러리∙SDK 쪽 일을 하고 있습니다.) 꽤 재미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아래 링크에 좀더 많은 것을 적어두었습니다. 한번씩 읽어봐 주세요!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얼마든지 물어보셔도 좋습니다.

notion.so/planetarium/Planetar

어우 맙소사 저거 실제 뮤비를 지금 처음 봤는데 저런 느낌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에서 충돌난 걸로 휴먼 멘탈에도 충돌을 일으키다니 이거야말로 양자역학..!!

컴터 끄고 잠시만 진정좀 하고 올께요.... 아 혈압올라

이럴때마다 과거로 돌아가서 누굴 잡아 족쳐야 보안 소프트웨어 시장이 이 모양 이 꼴이 되는 역사를 바꿔놓을 수 있을까 하는 상상을 하는데...

누굴 잡아도 이 비슷하게 됐을거 같기도;;;;; 분명 한놈을 없애도 다른 놈이 더 뽠따스띡한걸 내 놨겠지;;;

아 진짜 대체 언제까지 사람 성질 버려놓는 이 시스템을 봐야하는거냐....!!!!!!!!!!!

아오 씨발 또 충돌이야... 개ㅅㅁ노ㅑㅇ매ㅔ로ㅑㅐ[ㅂㅈㄷ호녀ㅑㅣㅁ퐁려ㅏ퍼 ㅁ야'ㄴㅊ포ㅑㅁ녀ㅣㅇ풔ㅗㅑ매;ㄴㅇ처ㅗㅁㅇ래;ㅣ퍼ㅜㅁㄴㅇ처포ㅠㄴ야ㅐ;ㅣㅑ펀ㅇ;퍼ㅠㅔ'ㄴ어ㅑㅠㅓㅣㅗㄴ이라퍼ㅗㅜ마;니처ㅜㄴ아ㅣ몰야ㅣㅁ호ㅕㄷ속쟈ㅐㅣㅗㅅㄹ혀ㅑㅣ서

컴퓨터 먹통되었음. ㅡㅡ 아오 이 빌어먹을 보안 소프트웨어 써야할때마다 이지랄이네

아나 어이가 없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오랫만에 방문했더니 적립금이 없어졌다고 항의.(2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소멸하는 회원 약관이 있음)
자신에게 많은 적립금이 있었는데 그걸 없애냐고.

조회해 보니 적립금은 2년 지나서 소멸한게 아니라 매번 발생할때마다 알뜰하게 사용해서 없애신 거였다.

근데 내가 어쩔수 없는 씹덕인걸 느끼는게... 몸이 불편한 이 와중에도 이게 뭔가 이능력의 조짐인가... 라는 상상을 하고 처앉았음.

다 처늙어서 그런 능력 생기면 뭐할건데 ㅋ

고객님고객님#028 (2016년 04월~2016년 06월 분량)

고객님고객님은 구글+에서 연재하던 쇼핑몰 고객센터 상담 일화이다. 이 내용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나, 고객을 노출하지 않기 위해, 또 내용전달이 용이하도록 다소 각색되어 있음을 알려드린다.

draco.pe.kr/archives/11627

지금 난생 처음 겪어보는 증상을 경험중인데...

일단 가장 큰 증상이 양 팔꿈치랑 등, 그리고 양 갈비뼈 바로 아래의 측면에 한기가 가시질 않아요. 옷을 몇 겹 껴입고 적신 수건을 전자렌지에 데워서 시린 부위에 가져다 대고 해 봐도 표면만 따뜻해지고 속에서 느껴지는 시림이 없어지지가 않네요.

추가로 식도쪽에 뭔가 걸린 느낌이고 헛트림이 자꾸 올라오는데... 혹시 뭐 먹은게 걸려서 이런가 싶어서 두어번 토해봤는데 아무런 효과가 없어요... 마지막으로 토해봤을때는 그냥 위액밖에 올라오는게 없는데.;;

참고로 술 마지막으로 마신게 지지난달이고, 딱히 평소랑 다른 식생활 한것도 기억에 없습니다. 게다가 나 혼자만 먹은 항목이 없는데 같은걸 먹은 회사 동료나 가족들은 다들 말짱하네요. -_-

지금 환장하겠습니다. 뭐 대놓고 아프냐고 하면 그런건 아닌데 하루 종일 컨디션을 잡쳐놓네요.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있나요? 이게 대체 뭡니까?

으악 맙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WhiteHouse/status/

트럼프 이 인간 진짜 ;;;;;;;;;;;;;;;;;;;;;;;;;;;;;;;;;;;;;;;;;;;;;;;;;;;;;;;

일부 서양쪽 나루토/원피스 팬들을 보면 꽤 빈번하게 실질적으로 깊이있는 문화적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만화 몇편 봤다고 일본 문화는 어떻고 이 단어는 반드시 이렇게 써야해! 하면서 길길이 날뛰는 애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번 오버워치 사태를 보고 있으면 딱 쟤들이 생각납니다. 블리자드의 최근 행보를 보면 이렇다할 깊이도, 제대로 된 목적의식도 제대로 느껴지지가 않아요. 처음 옵치 사태 이야기 들었을때는 그 설정 자체로 블리자드가 욕 먹을 구석이 없다고 생각하면서도 뭔가 석연찮은 부분이 있었는데.. 바로 이런 부분 같습니다.

우리는 더 중요한 걸 따져야 한다.
공중부양하는 젠야타, 부스터를 쓰고 날아다니는 MEKA가 왜 정크랫의 덫에 걸리는 지 그걸 따져야지. 겐지가 전기류 공격 같은 건 못 막는 정도의 고증은 지키면서 땅에 발끝도 안 닿는 캐릭터가 덫에 걸리는 설정은 하나도 해명 안 하는 거 문제임. 차라리 덫이 감지센서가 있어서 점프한다면 모를까(그래도 MEKA가 걸리는 건 말도 안 됨)

Show more
Twingyeo (트잉여)

Twingyeo(트잉여)는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Mastodon 인스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