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toot

장래 희망을 바꾸었어요 제 장래 희망은 이제부터 진라면 순한 맛이에요.

Pinned toot

짹으로도 리트윗은 하지 않았고 다른 분들의 리트윗을 전부 끄고 지냈기 때문에 마스토돈에서도 부스트는 하지 않고 다른 분들의 부스트를 전부 끄고 있습니다.

야호 이제 더이상 뭐든 꼽고 뽑기 위해 아이맥 뒤통수를 헤집을 필요가 없는 거예요

시호 씨는 이번 이벤트에서도 기획사에서 밀어주는군요 대표 캐릭터 3명도 아닌데 이렇게 이벤트마다 등장하는 캐릭터는 처음 봤어요.

일본어를 공부해보기 위해 듀오링고를 시작해봤어요

마스토돈에서 컨셉을 정하는 데 아무래도 실패해버린 것 같은 소다냥이었습니다.

유산균도 꾸준히 먹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책도 꾸준히 읽고 그림도 꾸준히 그려야지..

유산소 운동을 많이 해야지…

바이닐 판매량은 조금씩 상승하고 있다는데 CD 판매량은 가면 갈수록 떨어지고 있어서 조금 있으면 LP판 시장이 CD 음원 시장보다 커질 거라고 해요. 물론 그렇게 앞서도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시장에 비하면 티끌이겠지만요.. rollingstone.com/music/music-n

뭐야 삼성 안드로이드 10에서 DeX 빼?

아무튼 속 안좋고 기분 안좋아 흥칫뿡

부계 곗수가 2개를 넘어가면 그건 그냥 스팸이잖아요..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한 분은 한 번에 한 명만 팔로우합니다. 여러 인스턴스에 같은 계정을 하고 계시면 가장 최근에 팔로우해준 계정만 팔로우하겠습니다..

으 같은 계정이 몇 개야 헷갈려..

슬슬 디맥 새 DLC가 나올 때가 되었는데..

결국 메모리를 자주 쓰지는 않을 것 같지만 USB-C 보안 토큰이랑 같이 들고 다니면 여러모로 편할 것 같아서 사게 되었어요.

요즘 USB 저장 장치들은 Type-C가 기본이고 Type-C를 Type-A로 바꿔주는 어댑터를 같이 넣어주네요. 이젠 C타입이 기본인 세상이 되었어요.

요즘은 속이 안 좋은 일이 많은데 생각해보면 원래부터 속이 안 좋았지만 속이 안 좋았다는 걸 자각하게 된 게 굉장히 최근이라는 생각도 들고는 해요.

Handoff로 아이패드를 거의 액정 태블릿으로 쓸 수 있는 기능은 정말 멋지기는 한데, 어쨰 두 손가락 탭으로 Undo를 하는 기능이 없어서 결국 핸드오프를 끄고 아이패드용 앱을 꺼내게 되네요..

Show more
Twingyeo (트잉여)

Twingyeo(트잉여)는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Mastodon 인스턴스입니다.